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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/오버워치 Overwatch

오버워치 테스트서버 20.06.24 일자 패치노트 - 정크랫 버프! 프로필 창 개선 등

2020년 06월 24일자로 오버워치 공개테스트 서버 패치내용이 공개, 공개테스트 서버에 적용되었습니다. 

 

프로필창이 더욱 보기 편하게 바뀌었고, 정크랫의 버프소식 등이 있습니다.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!

 

프로필 창 개선, 업적 탭, 플레이어 아이콘 탭 개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패치 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패치 전

 

프로필 창 메인에서 각 게임모드 별 플레이타임을 확인할 수 있게됐고, 역할 별 플레이타임도 확인할 수 있게됐습니다.

 

      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패치 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패치 전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영웅 별 전적도 보기 편하도록 표 형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.

 

       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      패치 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패치 전

 

업적 탭도 보기 편의성이 개선되었고, 달성 여부에 따라서 선택하여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 

       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      패치 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패치 전

 

플레이어 아이콘도 종목별, 영웅별, 획득 유무별로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.

 

정크랫 버프 소식!

영웅 밸런스 패치 내용입니다. 유일하게 정크랫이 패치 되었습니다. 본 내용은 라이브 서버 체험모드에도 적용되어 있습니다.

 

       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       패치 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패치 전

 

충격 지뢰를 작동하고 폭발하기 까지의 지연시간이 0.156초 -> 0.1초로 감소되었습니다.

 

움짤이라 정확한 차이를 표현하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.

 

       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      패치 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패치 전

 

죽이는 타이어 폭발 후 정크랫을 다시 조종하는데 걸리는 지연 시간이 1.5초 -> 0.9초로 감소되었습니다.

 

움짤이라 정확한 차이를 표현하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.

 

 

기타 버그 수정 내용

일반

- 무거운 점프 착지 소리가 특정 상황에서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-주 메뉴 화면에서 그룹장이 아닌 사람들에게 역할 선택 화면이 정상적으로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-개별 전투에서 1P와 3P의 관전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-개별 전투에서 모든 플레이어에게 패배 화면이 뜨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-데스매치에서 아나운서가 남은 처치 수를 틀리게 말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 

영웅

애쉬

-점프 중에 정조준하면 총이 살짝 카메라에 끼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D.VA

-D.VA의 마이크로 미사일이 공격력 증폭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겐지

-특정 상황에서 튕겨내기를 사용하면 투사체를 튕겨내고 피해를 받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레킹볼

-레킹볼이 공으로 변신하지 않아도 갈고리 고정을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-지뢰밭의 지뢰가 아누비스 신전의 일부 지형에 끼일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 

워크샵

-"탄창 제한 없음" 설정을 이용하면 에코의 기본 발사 소리가 지나치게 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 

라이브 서버 체험 모드 패치내용

라이브 서버 체험 모드도 밸런스 패치가 되었습니다.

위 테스트 서버의 정크랫 패치 내용은 그대로 적용이 되었고, 나머지 내용만 서술하겠습니다.

 

애쉬

다이너마이트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-> 12초로 증가했습니다. (너프)

 

브리기테

수리팩

- 더는 아군의 최대 생명력을 초과하여 치유해도 방어력을 부여하지 않습니다. (너프)

방벽 방패

- 최대 내구도가 200 -> 250으로 증가했습니다. (버프)

- 초당 방벽 재생률이 100 -> 85로 감소했습니다. (너프)

- 방벽 재생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-> 5초로 증가했습니다.(너프)

 

D.VA

융합포

-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50% -> 40%로 감소했습니다. (버프)

방어 매트릭스

재사용 대기시간이 1.5초 -> 1초로 감소했습니다. (버프)

마이크로 미사일

사용 지연 시간이 0.5초 -> 0.25초로 감소했습니다.(버프)

 

 

이상 6월 24일자 공개테스트 패치내용이었습니다. 긴글 읽느라 수고하셨습니다. 이상입니다.